2021년형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 미국시장 출시…블랙의 품격 강조

블랙 외관 강조 독특한 디자인의 신규 패키지 추가

16148_Telluride_Nightfall_Edition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기아차 제공>

기아차의 플래그십SUV 텔루라이드가 블랙의 품격을 강조한 나이트폴 에디션(Nightfall Edition)을 출시, 북미시장에서 하반기부터 판매한다.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은 새롭게 디자인된 블랙 색상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검은색의 볼트와 센터 캡이 적용된 20인치 블랙 휠을 독점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또한 ▲유광 블랙 색상의 루프 레일 ▲유광 그린하우스 트림&사이드 몰딩 ▲유광 블랙 색상의 스키드 플레이트 ▲유광 블랙 색상의 전면 범퍼및 사이드 에어덕트 트림 ▲유광블랙색상을 적용한 기아 엠블럼 및 텔루라이드 레터링 ▲블랙 베젤이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와 안개등 ▲외장색 적용 도어핸들 등으로 일반 텔루라이드와 완연히 다른 차별성을 두었다. 블랙톤이 주는 무게감과 고급스러운 품격이 한껏 돋보인다는 평이다.

텔루라이드는 지난해 2월 북미시장에 출시된 이래 16개월 동안 총 8만 3980대가 팔려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그 뿐 아니라 모터트렌드 올해의 SUV, 세계 올해의 자동차, 북미 올해의SUV i, 카 앤 드라이버 10대 자동차 등 각종 어워드를 휩쓸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기아차 미국 판매 법인과 북미 권역본부의 윤승규 본부장은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은 프리미엄 스타일의 외관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라며 “주말에 가족 함께 떠나거나 모험을 즐기는 운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