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협회, ‘2020 버추얼 이벤트’ 연다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보험·재정 전문가 단체인 MDRT(백만 달러 원탁 회의) 협회가 오는 8월 3일부터 5일동안 ‘2020 버추얼 이벤트(Virtual Event)’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한 MDRT 맴버들은 약 5일간의 행사 및 8월 한 달 동안 약 200여 개의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다. 세계 시간대를 5개로 나눠 방송 예정인 ‘MDRT 2020 버추얼 이벤트’는 ▷역동적인 메인 플랫폼(Main Platform)세션 ▷통찰력이 돋보이는 포커스 세션(Focus Sessions) ▷박동감이 넘치는 커넥션 존(ConneXion Zone) 세션 ▷디지털 네트워킹 기회 등 MDRT에서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던 MDRT 연차총회와 글로벌 콘퍼런스의 뛰어난 모든 요소를 온라인상에서 구현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직장 및 가정에서 보험업계 및 사회 정상급 인사들이 강연하는 혁신적 사례를 경험하고 성공의 문을 여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시청할 수 있다.

‘MDRT 2020 버추얼 이벤트’는 영어, 광둥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북경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13개 언어로 제공된다. MDRT 회원들은 어디에 있든 본 행사 및 전 세계 각 시간대로 방송되는 세션에 접속할 수 있다.

레지나 베도야(Regina Bedoya, CLU, ChFC) MDRT 회장은 “COVID-19팬더믹 상황으로 세계적 불황이 지속되고 있다. 그럴수록 우리 회원들은 자신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새로운 눈높이에 맞는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면서 “ ‘MDRT 2020 버추얼 이벤트’가 회원 간의 협력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요즘 같이 힘든 시기를 헤쳐나가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메인 플랫폼과 MDRT 스피크 세션에서는 업계 및 개인의 업적에 대한 일반 강의가 진행되며, 포커스 세션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의 더욱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와 실제 사례 위주의 강의가 진행된다. 8월 4일과 6일에는 커넥션 존 세션에서 다양한 주제를 심도 있게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의 동기를 부여하고 회원들의 관점을 새롭게 바꿔줄 비회원 연사로는 전 NFL 올프로 올스타이자 마술사인 존 도렌보스(Jon Dorenbos), 관계 전문가 에스더 퍼렐(Esther Perel), 미 육군 중위이자 미스 USA 우승자인 디쇼나 바버(Deshuana Barber) 등이 나온다.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기존의 오프라인 MDRT 행사처럼 연대감과 인적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 및 그룹 채팅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행사 전반에 걸쳐 SNS 피드를 제공한다.

모든 행사 참가자들은 온라인 행사가 끝난 후 맞춤형 기간에도 온라인으로 관련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hanir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