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상공인 전자제품 사면 특별 혜택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소상공인 대상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헤럴드경제 천예선 기자] 삼성전자가 17일부터 국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자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에 이어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달 31일까지 15일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사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백만·2백만·3백만 원대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20만·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10매, 제세공과금 소비자 부담)과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천매)을 증정한다.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업장이라면 ‘삼성 에어컨 클린 프로젝트’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사업자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에어컨 종합 세척과 판넬 교체 서비스(교체 가능 모델에 한함)를 신청하면 최대 4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꼭 필요했던 제품을 다양한 혜택, 한층 강화된 서비스와 함께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