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재탄생

현대자동차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널리 알리기 위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중심으로 전시, 강연,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상설 전시공간’을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위한 ▷친환경 이동성 ▷이동의 자유 ▷연결된 이동성을 테마로 수소연료전지,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기술 전시 콘텐츠를 강화해 관람객들의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 공간 내 마련된 넥쏘 모형 부품 등을 통해 수소연료전지 기술의 원리를 알 수 있다. 음식 주문, 건강 체크,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미래형 모빌리티 ‘에스 링크(S-link)’에 탑승(사진)해 볼 수도 있다.

현대차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미래 모빌리티 전시공간을 소개하는 유튜브 리뷰 콘텐츠 ‘퓨처 라이브(Future Live)’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포럼, 토크 프로그램도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환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