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부터 프레임까지…신혼부부 ‘원픽’

[헤럴드경제 유재훈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침대 매트리스는 물론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까지 신혼부부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몬스는 27일 가을 웨딩시즌을 앞두고 신제품 프레임 3종을 선보였다. 이번 프레임 신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월넛, 베이지 톤을 활용해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침실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시몬스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신제품 프레임 ‘카누스(Canus)’는 깔끔한 곡선형 헤드보드 디자인에 스틸 소재 다리가 더해져 슬림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나무의 질감이 느껴지는 아늑한 느낌의 ‘월넛’과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의 ‘오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테아노(Teano)’는 심플한 사각 프레임 구조에 단차를 두는 디테일을 더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프레임이다. 프레임 하단의 높이를 낮춰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패브릭 소재의 헤드보드 양 측을 원목으로 마무리한 ‘데르펠(Derfel)’은 낮고 넓은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프레임이다.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와 세련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