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멤버 BC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로 컴백…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1TEAM(원팀)이 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자켓 촬영 현장이 담긴 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은 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세트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함께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자켓 촬영에 몰입한 1TEAM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1TEAM 멤버들을 클로즈업 컷으로 담아내며 지난주 공개되었던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색다른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1TEAM은 오는 8월 4일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담긴 멤버 BC의 자작곡 ‘얼레리꼴레리’의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앞서 공개되었던 콘셉트 포토에 열렬한 성원 보내주셨던 만큼 오늘 공개된 스케치 영상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어 “오는 8월 4일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하는 1TEAM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하는 1TEAM은 28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