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기혼 맞춤형 ‘삼성카드 3 V4’ 인기

빅데이터를 통한 생활비 자동납부 혜택과 디지털·온라인 서비스 혜택을 강화해 출시한 삼성카드 ‘숫자카드 V4’ 시리즈가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알고리즘’ 분석을 바탕으로 소비유형을 나누고, 상품별 대상 고객군을 입체적으로 발전시켜 ‘숫자카드 V4’에 다섯 가지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했다. 각 라이프 스타일마다 생활 필수영역에서 다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3 V4’는 자녀가 있는 30~40대 기혼 남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를 보유했지만 주말 정도만 타는 기혼 남성, 자녀가 있지만 교육비 부담이 크지는 않은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했다. 교육과 주유,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비 혜택을 선호하면서 편의점이나 카페 등도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적합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 필수영역에서는 ▷교육·주유 ▷할인점·온라인쇼핑몰·해외 ▷편의점·배달앱·신선식품배송·커피·제과 부문 각 3%씩 할인이 제공되며 ▷영화 5000원 결제일 할인 ▷놀이공원 50%·워터파크 30% 현장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또 APT관리비, 도시가스, 4대보험, 통신비, 전기요금, 렌탈료,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의 월 자동납부 금액을 합산해 10만원당 1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생활비 자동납부 혜택도 제공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