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조명, 올림픽컨트리클럽 LED조명 교체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종합 조명기업 우리조명(각자대표 윤철주, 박길수·037400)은 경기도 고양시 올림픽컨트리클럽의 조명을 고출력 LED조명으로 교체했다고 31일 밝혔다.

우리조명은 올림픽컨트리클럽 퍼블릭 9홀 기존 메탈할라이드 2KW투광등을 필립스 고출력 LED투광등으로 6월부터 교체공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설치된 필립스 고출력 LED투광등은 초협각 배광(Narrow Beam)과 IP66등급의 방수방진 획득, 1000시간 염수분무테스트를 통과, 외부 충격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우리조명이 필립스에서 공급받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필립스 고출력 LED투광등 교체 후 야간 경기시 골프공 궤적 및 골프공 추적이 용이하며 균일한 조도 분포로 대낮과 같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리조명 박길수 대표는 “글로벌 조명기업 필립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유지보수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해 시설 사용자들이 만족도를 높이고 골프장 사업주의 지속적인 사업을 위해 필립스 조명을 선택하고 있다”밝혔다.

이관식 올림픽컨트리클럽 회장은 “야간 경기시 어두운 환경과 전기 소모, 램프 및 안정기 부품 교체로 유지보수 비용이 많았는데 조명 교체 후 라운딩 환경과 유지보수 문제가 해결됐다”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