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9500원 더 내면 올레tv서 넷플릭스 무제한으로!

KT 모델들이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KT의 인터넷TV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KT는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해 8월 3일부터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레tv 고객은 월 ‘9500원·1만2000원·1만4500원’ 중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추가로 결제하면 넷플릭스에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넷플릭스 이용고객이라면 올레tv에서 e메일 주소 입력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올레tv에서 리모컨으로 e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넷플릭스에 신규 가입할 수 있다. 별도로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KT 통신료에 넷플릭스 구독료가 함께 청구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이용 시 가족이 하나의 이용권으로 함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요금제에 따라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 가능하다. TV뿐 아니라 휴대폰·패드·PC 등 다양한 단말을 통해 이어볼 수 있다. 가족이 하나의 이용권을 쓰더라도 프로필 분리를 통해 가족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필마다 상영 등급도 설정할 수 있다.

KT는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올레tv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이용권 3개월 제공 프로모션을 통신사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접수 후 10월 7일까지 개통하면 된다. 또 올레tv 에센스 이상 요금제(1만6500원 이상 요금제)와 기가인터넷 최대 500M 이상, 기가지니2를 동시 가입하면 된다.(신규 가입, 3년 약정, 결합 기준)

KT샵을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월 100명을 추첨해 티셔츠·슬리퍼·쿠션·캔들·메시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넷플릭스 홈캉스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는 8월 중 UHD2, 기가지니2, 테이블TV 셋톱박스부터 적용되며, 이 밖에 셋톱박스는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이번 제휴를 통해 넷플릭스 가입 및 결제부터 해지, 서비스 품질까지 올레tv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익이 한층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고객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 중심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sjpark@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