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컬러 시리즈 두 번째 ‘마젠타’ 발매…“한여름 태양 같은 에너지”

강다니엘 두 번째 EP '마젠타'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새 앨범 ‘마젠타(MAGENTA)’를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소속사 커넥트가 이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의 첫 단추였던 ‘사이언(CYAN)’을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소속사 측은 “전작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마젠타’에선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여름 뜨거운 태양같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의 강력한 조합으로 완성된 곡이다.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달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웨이브스(Waves)’를 비롯해, 대세 래퍼 염따가 참여한 경쾌한 레게 팝 곡 ‘런어웨이(Runaway)’, 다운이 피처링한 ‘무비(Movie)’,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플래시(Flash)’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돼있다.

강다니엘은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h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