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1학년도 대입 수시합격 전략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입 수시합격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이사의 대입 수시분석 ▷(2부) 종로학력개발원 장문성 원장의 수시 지원전략 ▷(3부) 입학사정관 출신 장광원 강사의 자기소개서 및 면접 합격전략에 대한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市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가인원을 100명으로 대폭 축소하여 사전예약을 통한 인원을 대상으로 개인별 방역, 체온체크 등 엄격한 방역 계획에 따라 설명회를 진행하며,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의왕시 유튜브 채널에 설명회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이번 대입 전략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3일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전화(031-345-2273) 또는 市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 작성후 이메일 제출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2021학년도 수시 전략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의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 “市에서는 이번 수시 설명회가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대비한 안전한 설명회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어느 때보다 혼란을 겪고 있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