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바로결제 이용 23% 급증

SSG페이가 SSG닷컴에 선보인 바로결제 서비스의 이용 건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사진제공=SSG페이]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SSG페이가 SSG닷컴에 선보인 바로결제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SG페이는 지난 6월 SSG닷컴과 통합 이후 선보인 바로결제 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월 대비 23% 늘었다고 3일 밝혔다. 이어 매달 두 자릿수의 꾸준한 증가세를 보인다고 덧붙였다.

바로결제 서비스는 SSG닷컴에서 결제 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선택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앱 호출 없이 3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는 서비스다. SSG페이는 바로결제 서비스가 사용하기 쉽고 SSG닷컴 결제 화면 최상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을 갖춰 등록된 카드사별 할인 최저가도 손쉽게 비교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SSG페이는 추후 SSG닷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고객들이 바로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SSG머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바로결제 서비스에 신용·체크 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2000원을 지급한다.

문준석 SSG닷컴 SSG페이 사업부장은 “SSG닷컴의 바로결제 서비스가 활성화 되면서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경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SSG닷컴에서의 더욱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s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