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언팩2020] 얼굴만 비춘 갤럭시Z폴드2…사양 및 가격은 9월 발표

갤럭시Z폴드2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5일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언팩2020의 대미를 장식한 건 갤럭시폴드의 후속작이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마지막으로 지난해 새로운 모바일 카테고리의 포문을 연 '갤럭시 폴드'의 후속작이자 3번째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2'를 공개했다.

갤럭시Z폴드2는 삼성전자가 두 차례의 폴더블폰 출시 경험을 토대로 얻은 다양한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더욱 커진 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7.6형의 메인 디스플레이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갤럭시Z폴드2는 업계의 예상대로 미스틱 블랙과 미스틱 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 '갤럭시 Z 플립'에서 처음 선보였던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와 한 단계 진화한 스위퍼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에 이어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2에 대한 자세한 사양을 비롯한 출시 일정, 가격 등은 9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갤럭시Z폴드2

r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