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프리미엄 수산물 HMR ‘수산명가’ 론칭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동원산업이 프리미엄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뛰어든다. 손질과 조리가 까다롭다는 점 때문에 수산물을 간편식 형태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는 데 따른 것이다.

동원산업은 신선하고 건강한 수산물 HMR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수산명가 브랜드 제품은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그릴, 페퍼) ▷두툼한 생연어회 ▷가시없는 생선구이 2종(고등어, 참치) ▷바로 먹는 수산물 2종(데친문어, 자숙소라) ▷프리미엄 명란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 로고 [제공=동원산업]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은 동원산업이 엄선해 가공한 고급 연어를 원목으로 훈제해 풍미가 살아있는 제품이다.

두툼한 생연어회는 한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한 항공 직송 노르웨이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으로, 와사비 간장과 케이퍼 소스가 동봉돼 있다.

가시없는 생선구이는 가시가 제거돼 있어 간편한 순살 생선구이 제품이다. 동원산업 노하우가 담긴 염장 기법으로 만들어 육질이 살아있고 간이 잘 배어있다.

바로먹는 수산물 2종은 수산물을 바로 먹힐 수 있도록 익힌 뒤, 질소충진공법으로 포장해 수산물의 신선함과 식감을 유지한 제품이다. 초고추장이 함께 들어있어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명란은 엄선한 명란에 소금, 고춧가루 등 부재료를 최적의 배합비로 담아 절인 제품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산명가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고 신선한 프리미엄 수산 먹거리를 선보여 수산물 HMR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ha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