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르노삼성차 사면 액세서리 패키지 할인

르노삼성차 제작 차박 캠핑 아이템 [르노삼성차 제공]

[헤럴드경제 원호연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여름휴가 시즌에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패키지 가격을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자사 인기차종 XM3, QM6, SM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썸머 히트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는 '썸머 히트 패키지'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XM3 구매 고객은 ▷스카이뷰 카메라, 웰컴 라이트 패키지 ▷바디키트,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최대 11만 5천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카이뷰 카메라, 일체형 무선 충전기 패키지 ▷바디키트, 사이드 스텝 패키지 ▷스포츠 페달, 시크릿 선팅 패키지 등 3가지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SM6 구매 고객은 ▷파워트렁크, 시크릿 선팅 패키지 ▷에어컨 습기 제거기, 설치형 공기청정기, 핸디 무선 청소기 패키지 ▷바디키트, 스포츠 페달 패키지 를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할부금융사인 르노 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통해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우로우 차량용 캐리어(2명), 뉴(NEW)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와이드 컵홀더(10명)를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최근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차박 열풍이 거세짐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르노 텐트 등 차박 전용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현재 에어매트, 피크닉세트, QM6 일체형 루프박스 등 다양한 차박용 액세서리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