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엔터테인먼트, 첫 크리에이터 연습생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SG 엔터테인먼트의 첫번째 타자로 이예린 연습생이 코난 그레이(Conan Grey)의 ‘매니악(Maniac)’ 곡을 커버한다.

과거 미국의 배경을 80년대 한국의 모습으로 재해석하며 서양과 동양의 문화를 결합한 신선한 뉴트로 감성 음악을 선보인다.

이예린 연습생은 작곡작사가 가능한 멤버로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로 연기를 하며 가사를 표현해내고자 했다. 8월 10일 오후 1시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12일 오후 1시에 공식 커버 영상이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다음 타자로 배이화 연습생이 뒤를 이으며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 OST인 ‘A Million Dreams’이라는 곡을 안무 영상으로 커버하며 춤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배이화 연습생은 프리스타일 댄스와 안무창작 능력을 갖춘 댄스 실력자로 이번 댄스 커버 영상에서는 서정적인 퍼포먼스의 안무를 통해 꿈을 향한 자신의 희망찬 포부를 표현해내고자 한다. 오는 8월 17일 오후 1시에 티저 영상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19일 오후 1시에 유튜브 등 SNS 채널로 커버 영상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타자로 김지연 연습생이 직접 작사한 랩을 라이브 영상으로 담아내어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김지연 연습생은 가장 어린 나이로 랩 창작에 잠재력이 있는 멤버이며 오는 8월 24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8월 26일 모두 오후 1시에 영상 풀버전이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G 엔터테인먼트는 “세계 첫 크리에이터 연습생을 양성함으로써 유튜브 영상을 시작으로 SG 엔터테인먼트의 박준범 영상 디렉터와 김서연 비주얼 아트 디렉터의 지도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할 예정이다. 연습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음악을 재해석하며 자기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신선하면서도 감각적인 케이팝 돌풍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