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SSG닷컴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제공=SSG닷컴]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SSG닷컴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매장 일원화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고 취급 상품 수도 지난해보다 늘렸다.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이마트몰과 신세계몰로 나뉘어있던 명절 매장을 통합 매장으로 일원화했다. 취급 상품 수는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었다. SSG닷컴은 온라인스토어 네오(NE.O) 전용 상품과 온라인몰 전용 상품, 이마트 및 신세계 판매 동일 상품 등 총 1만60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신선식품과 프리미엄 정육의 인기를 고려해 대표상품이 마련됐다. SSG닷컴은 5만원 미만의 가성비 높은 과일과 10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정육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고당도 과일, 밀키트 등 최근 인기를 끈 상품도 선물세트로 구성, 프리미엄 포도 샤인머스켓과 고당도 적포도 캔디스냅, 양갈비세트 등을 판매한다.

상품 할인 혜택과 적립금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맞춰 SSG머니를 최대 150만원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첫 통합 운영을 맞아 지난해 구매 데이터를 곰꼼히 분석해 맞춤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상대방 휴대폰 번호만 알면 선물세트를 손쉽게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고객에게 적극 안내해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수요도 잡겠다”고 말했다.

js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