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세법 개정안에서 투자기회 찾자”

SC제일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SC제일은행은 오는 20일 오후 3시에 자산관리(WM)고객을 위해 ‘변화는 기회다, 2020 세법 개정안에서 찾아보는 투자의 기회’라는 제목으로 웰쓰케어(Wealth Care) 웹 세미나를 실시한다. 지난 7월 22일 발표된 ‘2020 세법 개정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웹 세미나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 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법무법인 화우 전무)와 SC제일은행 투자자문부 김미선 부장이 진행한다. 이들은 증권거래세 인하, 부동산양도세 등 올해의 핵심적인 세법 개정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특히 정부의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으로 관심이 높아지는 부동산 세제 관련 주요 개정 내용과 주택의 취득·보유·양도 시 효과적인 절세 노하우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웰쓰케어 웹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13일부터 오는 20일 오전 10시까지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웹 세미나 주소를 받아볼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최근 세법 개정안이 발표되고 일부 입법도 신속하게 진행되자 이번 세미나 주제를 개정 세법과 투자 기회로 정했다”며 “달라진 세법 내용을 이해하고 자산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해 투자 기회를 모색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ucky@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