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OST 나온다

'어쩌면 해피엔딩' OST [CJ ENM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초연 당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전미도 주연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OST가 발매된다.

CJ ENM은 오는 16일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OST 미니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는 정문성, 전미도의 ‘사랑이란’을 타이틀곡으로 강혜인의 ‘끝까지 끝은 아니야’, 전미도의 ‘생각보다 생각만큼’, 양희준, 한재아의 ‘그럼에도 불구하고’가 수록돼있다.

타이틀 곡 ‘사랑이란’은 전미도 정문성이 열연하는 두 주인공 헬퍼봇이 서로를 통해 배우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섬세한 가사와 아름다운 현악 사운드로 담아냈다.

강혜인이 부른 ‘끝까지 끝은 아니야’는 점점 낡아가는 헬퍼봇인 클레어가 좌절하지 않고 지금에 집중하며 밝은 기운을 전달하는 곡이다. 전미도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 곡 ‘생각보다, 생각만큼’은 누군가와 가까워진다는 것의 의미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마지막 곡 ‘그럼에도 불구하고’는 수명이 정해진 헬퍼봇들이 사랑에 빠지면서 깨닫는 슬픔까지 이겨내며 서로를 아끼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CJ ENM은 “이번 앨범은 공연의 감성까지 그대로 담아 관객의 사랑에 보답으로 기획됐다”며 “‘어쩌면 해피엔딩’ 프로덕션의 첫 미니앨범 발매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sh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