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中企 인사담당 ‘알짜 정보’ 제공

경과원 전경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오는 25일수원 소재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 지하1층 레이크파크볼룸홀에서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대상 ‘2020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경기지역 협약기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에 참여하는 도내 협약기업을 포함한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인문학 및 HR특강과 중소기업 인력지원사업 안내 등을 통해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는 ‘경기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사업안내’와 ‘2020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안내’ 등 인력양성사업 안내로 시작을 연다. 광고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황보현 강사가 ‘중소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비밀, 창의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황 강사는 LG계열 광고회사인 HS애드의 CCO(최고 창의력 책임자)를 역임했고, 세계 3대 광고제인 칸 국제 광고제 심사위원으로 선정돼 심사에 참가한 바 있다. HR특강에서는 신현범 노무사(상상공인노무사사무소)가 ‘코로나 대응 협약기업 인사담당자가 알아야 할 노동법 및 4대 보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개정 노동관계법률 및 4대보험, 실무에 유용한 HR제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인사담당자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fob140@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