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신한카드는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 달 30일까지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정보통신기술(ICT) 신기술 관점에서의 혁신을 도모하고, 내부역량이 아닌 외부의 관점에서 카드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해보는 기회와 함께,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지금껏 상용화된 적 없는 아이디어로서 디지털 비즈니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대학생, 대학원생, 신기술 보유 업체, 예비 창업자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팀(단체) 단위의 신청이 가능하며 다음 달 30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개인 분야에서는 ▷최우수상 1명, 상금 300만원 ▷우수상 2명, 상금 각 200만원 ▷장려상 3명,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하고, 팀의 경우 ▷최우수상 1팀, 상금 500만원 ▷우수상 1팀, 상금 300만원 ▷장려상 1팀,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개인 수상자들은 신한카드에 입사 지원을 하면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받을 수 있다. 팀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 아임벤쳐스(I’m Ventures)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업 및 컨텐츠 공동 개발과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nature68@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