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마트 제휴 26주 적금 출시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 카카오뱅크는 이마트와 손잡고 최대 8만8000원의 혜택을 담은 ‘26주적금 with 이마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할인 쿠폰 사용 횟수에 따라 캐시백(cashback)혜택 역시 주어진다. 저축을 하면서 소비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26주적금 with 이마트’에 가입하면, 26주 적금 납입 실적에 따라 최소 3000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총 6만8000원의 할인 쿠폰 번호가 9차례에 걸쳐 발급된다. 할인 쿠폰 번호를 이마트 앱에 등록한 후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141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적금 만기 달성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도 있다. 이마트 할인 쿠폰을 3회 이상 사용한 고객은 1만원, 6회 이상인 경우에는 2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만 가입(1인 1계좌)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26주적금 with 이마트’ 상품을 위해 카카오프렌즈-이마트 캐릭터 6종도 선보인다. 이 캐릭터들은 매주 적금을 납입할 때마다 적금 상황판에 쌓인다. 또 ‘26주적금 with 이마트’ 계좌 개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만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이마트 캐릭터가 그려진 장바구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저축을 하는 동시에 고객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생활 서비스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