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속도로㈜, 수도권 여행기 담은 영상 콘테스트 진행

[헤럴드경제(의정부)=박준환 기자]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일산-퇴계원간)를 운영하는 서울고속도로㈜가 수도권 여행기를 담은 영상 콘테스트를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 콘테스트는 올 여름 차량을 이용하여 수도권 여행 중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와 여행 후기, 여행 정보 등을 찍은 영상으로 분량이나 형식에는 아무런 제약 없다.

응모는 진행 기간 내 해당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접수폼에 메일 주소와 인적 사항 등과 함께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고속도로 블로그나 페이스북 게시글을 확인하면 된다.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특급호텔숙박권, 캠핑장이용권, 선불하이패스카드 등 총 16명에게 3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내 양주 휴게소를 비롯하여 인근의 유명 카페와 캠핌장에 설치된 홍보물을 인증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도로 이용객에게 참여 동기와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서울고속도로㈜ 관계자는 “긴 장마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여름 휴가 대신 짧은 당일치기 수도권 여행을 계획하는 시민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나누고, 경품의 행운도 함께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수도권 여행 중 가볍게 촬영한 영상으로도 응모가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는 경기도와 서울의 동서남북을 원형으로 연결하는 총 길이 128.0km의 도로로 북부구간에 해당하는 일산-퇴계원간은 경기도 고양시 내곡동에서 남양주시 별내동에 이르는 36.3km 도로다. 한편,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는 지난 6월 1일 국토교통부의 도로정책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기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명칭을 변경, 3개월의 혼용기간을 거쳐 다음달 1일부터 정식 사용될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