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기아차, 어린이 교통안전 키트 1만개 지원

기아차는 ‘그린라이트 키즈(Green Light Kids)’ 캠페인을 진행해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 및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놀이 묶음인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 1만개를 지원하고 ‘그린라이트 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교통안전 동영상 등을 제공한다.[기아차 제공]

[헤럴드경제 원호연 기자]기아자동차가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교통안전 놀이용품 키트 1만개를 지원한다.

기아차는 19일 '그린라이트 키즈(Greenlight Ki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 및 고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놀이용품인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 1만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사단법인 한국자원봉사문화와 함께 진행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에 지원하는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는 ▷어린이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다양한 문제 풀이 및 놀이가 가능한 교통안전 워크북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된 OX카드 ▷어린이용 피크닉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는 내달 1일부터 소진시까지 그린라이트 키즈 홈페이지에서 안전교육 영상을 시청한 뒤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4세대 카니발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카니발과 함께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어린이 안전사양 아이디어 및 안전운전 다짐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대한민국 아동 행복 프로젝트-놀이공감 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및 전남 지역 아동들 에게도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이 초등학교 저학년을 비롯한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속 전개해 교통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