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마음 사로잡은 9가지 매력 포인트’…스페인 매체 분석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은 그의 세세한 부분 만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다.

최근 스페인 매체 '나시옹 렉스(NACIONREX)' 와 또 다른 연예 매체인 '소마그(somag)'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력적인 신체 포인트'를 주제로 하는 기사를 통해 지민의 매력을 심층 분석했다.

매체는 지민의 매력을 분석하기에 앞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대중들이 가장 인정하고 사랑하는 가수 중 한 명이며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로 강력한 안무와 놀라운 움직임을 보여준다. 지민은 아주 어린 나이부터 춤에 대한 사랑을 발견했다.' 며 지민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가장 매력있다 생각하는 신체 부위는 무엇인가?' 라는 화두를 던지며 지민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소개했다.

첫 번째로 지민의 헤어를 매력 포인트로 뽑았다. '지민의 신체적 특징 중 하나는 머리카락이고, 매번 다른 스타일, 모양, 색상으로 실험을 하기도 하며, 게다가 지민은 팬들 마음을 훔치는 몸짓인 머리를 뒤로 젖히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두 번째로 지민은 자신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팬들를 부드러움으로 가득 채우는 신체적 특징 중 하나라며, 지민의 작고 귀여운 손이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세 번째로 지민의 슬림하지만 탄탄한 몸매를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지민은 슬림하지만 탄탄한 몸매로 유명하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한다고 전하며, '데뷔 후 2014년 MAMA 시상식 무대에서 보여준 지민의 복근을 잊는 방법이 있을까?' 라며 마샬아츠와 태권도, 검도 및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탄탄한 지민의 몸매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네 번째로 지민의 눈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지민은 매우 표현력이 강한 눈을 가지고 있고 그가 웃을 때면 눈이 작아지는데, 이는 지민의 귀여움을 배가 시키며 팬들은 지민의 이런 진실하고 자신감 있는 시선을 좋아한다며 지민의 눈이 가진 장점을 설명했다.

다음으로 '지민은 하트 모양의 입술을 가지고 있고, 두껍고, 자연스러운 붉은 색이며, 노래하거나 웃을 때 대중을 사로잡는다. 지민의 입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며 매력적인 입술을 지민의 다섯 번째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팬들은 지민이 목에 목걸이 또는 다른 악세사리를 착용했을 때도 좋아하지만, 지민의 목선은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아름답다.' 고 했다며 지민의 목선을 여섯 번째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그리고, '지민의 등 근육을 보면 그가 운동을 많이 하는것을 알수 있다며 그는 매우 강한 운동을 하고 있고, 어떤 춤에도 준비되어 있다.' 며 근육으로 다져진 지민의 완벽한 뒤태를 꼽았다.

마지막으로 지민의 팔과 다리를 매력포인트로 꼽았다. '좋은 무대를 위해 팔과 다리의 근육 상태는 매우 중요하며, 지민은 멋진 무대를 위해 근육 운동을 한다. 지민의 팔 근육은 오랜시간 운동의 결과이며, 팔로 표현하는 지민의 춤은 믿을수 없이 정교하다.' 고 극찬하며 '지민을~ 안아주시겠습니까?' 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귀엽고 작은 손에서 근육으로 다져진 완벽한 뒤태까지 도저히 매력적이지 않은 부문을 꼽기도 힘든 매력부자 지민은 8월 기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20번째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적수 없는 K팝 대표 얼굴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