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up 스타트업]아이엘바이오, 탈모완화 샴푸 출시

폴리니크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아이엘바이오가 탈모증상 완화 샴푸와 토닉을 다음달 초 출시한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샴푸와 컨디셔닝(린스) 기능이 합쳐진 무실리콘 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약산성 pH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와 비타민B코플렉스 등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해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단백질 구성성분인 아미노산의 일종인 알지닌과 천연 보습인자인 하이알루로닉애시드가 함유됐다. 두피에 톡톡 두드려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손상된 두피와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고안됐다. 아이엘바이오는 지난달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사용 직후 이 토닉을 두피에 쓰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커진다고 설명했다.

조윤석 아이엘바이오 이사는 “최근 탈모로 고민하는 인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두피와 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의 신제품이 해법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예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현정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