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트로피컬·풀사이드 버전 공개

영어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기록 행진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 곡의 새 리믹스 버전을 28일 공개한다. 사진은 그룹 방탄소년단. [연합]

[헤럴드경제=뉴스24팀] 영어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기록 행진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 곡의 새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다이너마이트'를 리믹스한 트로피컬(Tropical) 버전과 풀사이드(Poolside) 버전이 발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소속사는 두 리믹스 곡에 대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로 재해석됐다"고 소개했다.

지난 21일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이후 이 곡을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으로도 선보인 바 있다.

'다이너마이트'는 공개 직후 음원, 뮤직비디오 등에서 각종 기록을 쏟아내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발매 당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1위를 차지한 이래 6일째 최상위권을 지키는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세계 최단 시간으로 1억뷰에 이어 2억뷰를 돌파했고, 발매 후 사흘 동안만의 기록으로 미국 라디오방송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인 30위로 진입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오전 9시(한국시간) 미국 음악 시상식인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출연해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