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표 ‘힐링송’이 온다…“우린 서로의 팬”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늦여름 무더위 속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이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칠링하는(chilling·휴식하는)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우리가 느낀 좋은 에너지와 설렘이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어요.” (블랙핑크)

그룹 블랙핑크가 뜨거운 여름 ‘힐링송’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곡은 미국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협업한 곡으로 28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행한 일문일답을 통해 “멜로디를 처음 들었을 때 입안 가득 달콤함이 차오르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오는 10월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정규 1집 선공개곡인 ‘아이스크림’은 지난 6월 발표한 또 다른 선공개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상반된 분위기의 곡이다. 힙합 여전사의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던 블랙핑크는 이번 노래를 통해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도전한다. 멤버들은 “새로움에 도전한다는 건 늘 즐거운 일”이라며 “무더위를 녹이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반전 매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만남은 이미 글로벌 팝 시장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피처링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블랙핑크는 “우리 역시 모두 고메즈의 팬이다. 고메즈가 우리의 팬이라 말해줘 기뻤다”면서 “함께 만든 작업물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했다. 그러면서 “직접 만나서 함께 작업하지는 못했지만 여러 차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다시 한번 고메즈의 매력을 느꼈다”며 “겸손하고 소탈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앞서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세계 양대 팝 차트인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각각 33위, 20위를 기록하며 국내 걸그룹 최초, 최고 기록을 세웠다.

멤버들은 “세계 곳곳에 계신 많은 팬분께 감사하다”며 “곧 새로운 만남이 있을 것”이라며 “여러분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날, 셀레나 고메즈와 한 무대에서 ‘아이스크림’을 부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이 곡을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sh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