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럭키 7 Fall’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에서 미화 1000달러 이상을 원화기반으로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7 Fal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화체인지업예금’과 ‘글로벌주식More외화예금’을 대상으로 하며 ‘생애 최초 가입’과 ‘USD 1000달러 이상 원화기반 입금’ 두 가지 조건을 9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14달러를, 10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7달러를 각각 5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이다.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 외환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인 상품으로 신한 쏠(SOL)에서 편리하게 가입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를 비롯한 글로벌 이슈로 환율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많은 고객이 환테크에 관심이 많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외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ic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