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기업 미디어 플랫폼 ‘LiVE LG’ 오픈

[헤럴드경제 정세희 기자]LG전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 미디어 플랫폼 '라이브 LG'(LiVE LG)를 연다.

30일 LG전자에 따르면 LiVE LG는 삶, 살아 있음, 실시간 서비스 등 의미를 담고 있다. 소문자 i는 LG 브랜드와 함께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나'를 뜻한다.

31일 오픈하는 LiVE LG(live.lge.co.kr)는 LG전자 콘텐츠들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한다. 공식 보도자료를 제공하는 뉴스룸을 비롯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서 각각 발행하던 카드뉴스, 동영상 등 콘텐츠까지 함께 있다.

내용은 가전·IT 분야의 앞선 기술과 최신 제품 소식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다.

특히 유튜버로 활동하는 LG전자 직원이 사내 곳곳을 누비는 '일단 클릭' 코너에 직원들의 브이로그(일상 동영상), 임직원 인터뷰 등을 수시로 올릴 예정이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 접속 고객의 70%가 스마트폰으로 접속한다는 사실에 주목해 LiVE LG 플랫폼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LG전자의 다채롭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