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코로나 극복 국민응원 이벤트

SK에너지가 오는 9월1일부터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3000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이노베이션 제공]

[헤럴드경제 김현일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가 오는 9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34일간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3000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OK캐쉬백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3000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지난 2012년 시작 이래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상품들로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 이벤트에선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유공 주유소’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한 옥스포드 블록을 1만개 한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처음으로 동시 진행된다. ‘3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매년 고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대표적인 주유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oz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