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한가위 온라인 기획전 진행

경북도는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소’를 통해 2020 사이소 한가위특판 행사를 진행한다.[경북도 제공]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도는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8일까지 ‘사이소 한가위 온라인 기획전’을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소’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구매하면 3만원, 6만원, 10만원 구간별로 6000원부터 2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한과, 홍삼절편, 곶감 등 20개 업체 20품목이다.

7일부터는 추석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 제수용품으로 구성된 경북 농산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대량구매 시 추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수요특가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24개 농가가 준비한 농산물, 제수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화, 목, 금, 토, 일요일에는 1일 1개 상품을 골라 최대 60%까지 할인하며 상품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1000원 쿠폰(14일이내 사용)도 지급한다.

도는 네이버, 우체국쇼핑, 위메프, 쿠팡, 카카오, 에스에스지(SSG) 닷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시 다발적으로 추석 할인행사를 연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추석에는 비대면 소비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도는 농산품 판매 확대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