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헤럴드경제 정순식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김장철 시즌을 앞두고 15년 이상 된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는 2005년 9월 이전에 제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 방법은 위니아에이드 고객상담실(1588-9588) 또는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www.winiaaid.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원하는 날짜에 직원이 직접 방문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안전 점검과 성능 점검, 기계실 먼지 청소 등을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사용 방법 및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장기간 사용할 경우 부품 노후화 및 먼지나 습기로 인한 화재 등으로 위험성이 가중되므로 이번 기회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길 적극적으로 권장한다"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중 실시하는 서비스인 만큼 제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15년 이상 된 딤채를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발송(LMS)을 통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와 위니아딤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