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법인 설립 30주년… BAT코리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9월부로 개편된 BAT코리아 공식 기업 홈페이지 [사진제공=BAT코리아]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BAT코리아가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업 가치를 높이고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BAT코리아는 1일 새단장을 마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국내 담배업계 최초의 여성 리더 김은지 사장 취임 한 달을 맞은 가운데, 이번 개편을 통해 조직 내외부의 분위기를 새롭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회사소개 ▷제품소개 ▷유해성 저감노력 ▷지속가능성 ▷채용안내 등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됐다.

국내 법인 설립 이후 30년 동안의 발자취도 소개했다. 또한 올 상반기 새롭게 발표한 기업 목표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과 기업 로고를 반영하고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에 대한 책임 완수와 사업 목표를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홈페이지에서는 향상된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 선정한 키워드는 물론, BAT코리아 사회 공헌 활동, 청소년 흡연 예방, 대표 제품 브랜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 법인 설립 30주년의 해를 맞아, 회사의 얼굴인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BAT가 추구하는 더 나은 내일과 이를 위한 사업 방향이 보다 쉽게 널리 알려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s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