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 않고 100% 환불… 위메프 전체 신선식품에 ‘품질보장 ’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사진제공=위메프]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위메프가 신선식품 구매 고객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대상을 전 신선식품군으로 확대한다.

위메프는 2일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의 보장 범위를 농·축·수산물 등 전체 신선식품으로 확대한다. 지난달 정육과 건강 상품군을 대상으로 시범 적용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높아 전 품목으로 확대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포크밸리 한돈, 설성목장 한우부터 농협 과일·채소류, 산지 직거래 수산물이 품질보장 대상이다. 이들 상품은 모두 위메프가 정한 위생 검사, 안전 관리 기준을 통과, 품질보장 마크를 받았다.

품질보장 상품 구매 고객은 사유에 관계없이 제품 수령일 다음 날까지 100%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 비용도 무료다.

위메프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포크밸리 냉장 삼겹살 500g ▷달콤한 구워먹는 불고기(천국행), 맛있게 매운 구워먹는 불고기(지옥행) ▷프랑스산 모짜렐라 치즈 듬뿍 돈까스 160g ▷사천짜장 양념블록 480g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품질보장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진원태 위메프 식품실장은 “품질보장 시범 서비스 기간 반품률이 0%에 가까울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계속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꼼꼼히 관리해 신뢰도 높은 신선식품을 더 많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s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