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풀샘이’ 만든 풀무원샘물, 굿즈 증정 행사 진행

풀무원샘물 캐릭터 '풀샘이' [사진제공=풀무원샘물]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풀무원샘물이 자사 캐릭터 ‘풀샘이’를 7일 공개했다. 오는 13일까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풀샘이 인형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자사 캐릭터를 통해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자사 로고색이기도 한 연두색 옷을 입은 풀샘이는 풀무원샘물을 의인화한 캐릭터로, 머리에는 새싹이 달렸다. 풀무원샘물은 풀샘이를 통해 캐릭터 마케팅 열풍을 이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힐링이 필요한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을 응원하고자 풀무원샘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어른이들을 위한 풀샘이 애착 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풀샘이 인형이 필요한 이유를 재치있는 댓글로 남긴 참가자 중 총 50명에게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 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브랜드 캐릭터를 의인화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캐릭터 마케팅의 큰 장점”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지켜낸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형 증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binn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