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X콘진원, “창의인재동반사업” 일곱번 째 프로젝트 앨범 발매…기대감 UP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실력 있는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에 힘을 쏟고 있는 (주)알비더블유(이하 RBW)가 프로젝트 앨범 콜독 EP [WIW]를 공개한다. 콜독 EP [WIW]는 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RBW는 올해로 4년째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창의인재동반사업'을 통해 신인 아티스트들과 매월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그 중 '그대를 만나고', '안아줄래', '브런치 레시피' 등의 앨범에는 〈MBC 위대한 탄생2〉 출신의 가수 전은진이 보컬로 참여하여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이번 발매되는 [WIW] 앨범의 프로듀서 ColdoK(콜독)은 수잔, 김아현, sEODo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드라마 ‘쌍갑포차’ OST (정진우 'Dive')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SBS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던 장한나가 참여하여 한층 퀄리티를 높였다.

RBW는 상반기에 이어 올 하반기에도 K-pop 오케스트라, 뉴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하여 뮤지션들의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RBW 김진우 대표는 "창의인재동반사업을 통해 실력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