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영화, 예매 4시간만에 2만석 돌파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오는 9월 29일 개봉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23일 예매 개시 후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전국 90개관(스크린X 51개관, 2D 일반상영관 39개관)에서 개봉하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즐기려는 관객들이 몰리면서 예매 개시 4시간 만에 2만석을 돌파했다.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작품으로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를 염두에 두고 제작돼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김호중의 모습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You raise me up, 만개)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X에서는 팬들의 응원영상으로 연출된 장면이 좌우 스크린에 공개되며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가 ‘그대, 고맙소’에 담기면서 팬미팅에 이미 참석했던 팬들도 예매행렬에 동참해 ‘그대, 고맙소’는 23일 13시 55분 기준 예매관객 2만명을 돌파하며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율 2위로 단숨에 뛰어올랐다.

예매순위 1위 BTS, 3위 디바, 4위 테넷으로 전국에 트로트 대유행을 불러온 ‘트바로티’ 김호중은 ‘그대, 고맙소’를 통해 스크린마저 점령할 기세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전국 90개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