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가 뜬다…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이베이코리아의 연간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빅스마일데이가 다음달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베이코리아는 비대면 소비의 영향으로 유례없는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해 기획 전반에 걸쳐 전사적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 우선 이베이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히어로 아이템을 선보인다. 상품 선정을 위해 소싱 단계부터 고객과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 빅스마일데이에 꼭 사고 싶은 제품을 묻고, 빅데이터를 분석해 상품을 선정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다른 제품을 초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히어로 아이템 외에도 다이슨과 애플이나 LG전자 등 국내외 여러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등 빅브랜드의 참여도 강화했다. 빅스마일데이 단독 굿즈와 한정판 디자인 제품도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는 본 행사 전인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 인원이 늘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얼리버드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인이 보낸 초대코드로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양쪽에게 스마일캐시 5000원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언택트 소비 확산과 변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히어로 아이템이 핵심”이라 고 말했다. 박재석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