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음원 강자’ 저력 발휘…‘이 밤을 빌려 말해요’ 음원 차트 정상

십센치 ‘이 밤을 빌려 말해요’ [ TOON STUDIO, 느을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10CM(십센치)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가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툰 스튜디오(TOON STUDIO)는 지난 24일 오후 발매된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기 25일 오전 벅스, 지니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멜론 24Hits,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바름이와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마음을 담아냈다.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10CM가 가창에 참여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까지 가수 김준수(XIA), 적재, 로꼬(Loco), 하이라이트 양요섭, 2F(이프) 신용재 등이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감성 가득한 곡을 선보이고 있다.

sh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