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LA지사 한국 식품 레시피 콘테스트 ‘K-Food Cook-Off’개최

K Food Cook-off poster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LA지사(지사장 김민호)가 한국산 식재료의 건강함과 우수성, 높은 활용도를 알리기 위한 한국 식품 레시피 콘테스트 ‘K-Food Cook-Off’를 개최한다.

한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레시피라면 어떤 메뉴든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여 오는 9월 15일까지 이메일(love@kfoodsupporters.com)로 제출하면 된다.

aT LA지사는 접수된 레시피 중 Top3를 선발하여 레시피의 주인공들이 직접 자신의 레시피를 요리하고 LA와 뉴욕의 유명 셰프들이 심사하는 ‘K-Food Cook-Off’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LA 다운타운 양반 소사이어티(Yangban Society)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아이언 셰프의 파이널리스트이자 뉴욕 먹바(Mokbar)의 에스더 최 셰프와 양반 소사이어티의 카티아나&존 홍 셰프, LA리퍼블리크 (LA Republique)의 마가리타 만츠케(Margarita Manzke)와 월터 만츠케(Walter Manzke) 셰프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참가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각각 2천달러, 7백달러, 3백달러의 상금이 지급되며, 선발된 레시피 중 일부는 양반 소사이어티에서 특별 메뉴로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aT LA 김민호 지사장은 “한국산 식재료가 건강하고 활용하기 쉬우며 다양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Food Cook-Off’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참조 www.kfoodsupporters.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