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하반기도 천하통일”


ⓒ2009 Koreaheraldbiz.com

상반기 ‘Gee 신드롬’을 일으킨 9인조 걸그룹 ‘소녀시대’가 돌아온다.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하는 것.
 
KBS ‘뮤직뱅크’ 9주 연속 1위라는 신기록과 함게 음반 음원 모바일 방송횟수 등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소녀 전성시대’를 열었던 소녀시대는 이번 미니앨범 2집을 통해 하반기에도 ‘소녀시대 천하’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부터 ‘소녀시대’ ‘Kissing You’ ‘Baby Baby’ ‘Gee’까지 연속 히트행진을 펼친 소녀시대는 2집에서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담은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수록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Gee’를 통해 노래는 물론 ‘게다리춤’ ‘Gee춤’ 등의 안무, ‘소시지룩’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패션까지 대유행시키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미니앨범 2집을 통해 선보일 소녀시대의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녀시대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게 되어 기쁘다.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소녀시대의 변신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녀시대는 지난 3월 29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앨범 1집 활동을 마감하고 그간 연기, MC, DJ 등 멤버별 활동과 새 음반 준비에 매진해 왔다. 

홍동희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