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지구 개발호재 품은 ‘현대 엠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오픈

문정지구 내 개발 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문정 법조 미래형 업무단지, 가든파이브, KTX 수서역, 가락시장 현대화, 제2롯데월드, 석촌호수-가락시장 지구단위계획구역확대 등을 통해 서울 동남권의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현대건설이 시공한 ‘현대 엠스테이트’가 분양을 시작하며 주목받고 있다. 현대 엠스테이트는 송파 문정지구 미래형 업무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16,357㎡에 연면적 158,286.60㎡ 규모다. 지하 5층부터 지상 최고 17층 3개동 안에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교육연구시설, 오피스텔, 오피스 등이 배치돼 있다.

현대 엠스테이트는 법조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법무 비즈니스에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송파행정복합타운, 법원, 검찰청, 등기소 등을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법무관련사무실의 경우 조기분양마감이 예상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지역은 8호선 라인을 따라 만들어지는 교통의 요충지로도 불린다. 8호선 문정역과 문정지구 미래형 업무단지가 바로 연결되는데다, KTX 수서역 개통도 앞두고 있다. 따라서 상업 및 비즈니스 활동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다. 동남권 유통단지를 통한 업무와 물류망 활성화도 예상되고 있다.

문정동 상가분양에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위례신도시, 가든파이브 활성화 단지, 장지지구에서 유입되는 인구는 물론, 문정역을 이용하는 주변의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문정 법조단지와 미래형 업무단지 종사자들의 임대수요와 송파 오피스텔 입주인구 등의 고정수요도 확보돼 있다. 향후 문정지구가 서울 동남권의 중심축으로 성장하게 되면 부동산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 엠스테이트는 오는 20일 모델하우스는 오픈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블로그(http://blog.naver.com/monkeyni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양문의는 전화(1666-6334)로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