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한 성유리가 대한민국-러시아전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지난 18일(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과 러시아전을 관람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를 통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경기 도중 성유리를 비롯해 김제동, 강부자 등의 SBS ‘힐링캠프’ 원정 응원단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탄 것이다.
▲ 안성현 열애 성유리 / SBS 화면캡쳐 |
앞서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이며 성유리 안성현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예쁜 사랑하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부럽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결혼도 하려나” “공개연애하기 싫어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유리의 남자’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졸업하고 지난 2005년 프로로 데뷔했다.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활동중이며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