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마른체형 탈피를 위한 해결책 제시

마른 체형으로 굴욕을 당해본 사람들에게 체중증가를 위한 최적의 시기가 왔다. 근육량을 올리기 위한기회의 계절, 겨울철을 맞아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함께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성준 선수가 멸치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성준 선수 (팀 스포맥스)

팀 스포맥스 소속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성준 선수는 마른체형 체형 탈피를 위한 최적의 시기가 바로 11월부터 연말까지의 기간이라고 강조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모임이 잦아지기 때문에 열량 섭취가 늘어나 체중증가에 도움이되는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여기에 “꾸준한 운동과 체중증가용 단백질헬스보충제를 병행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성준 선수가 추천하는 마른체형 탈피를 위한 운동법은 ‘고중량 저반복’ 운동법이다. 1세트당 반복횟수를 10회 미만으로하고, 중량을 무겁게 하여 운동하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근육량 증가를 위해 가장 많이 활용하는 운동법이지만, 중량에 치중하다보니 자세가 흐트러지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스포맥스는 여기에 적절한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함께 섭취할 것을 강조했다. 체중증가를 위해선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균형있는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스포맥스가 추천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매스게이너’이다. 매스게이너는 체중증가를 위한 고칼로리 게이너로, 마른체형 극복을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겨울철이야 말로 체중증가, 마른체형 탈피를 위한 최적의 시기이다.”라며, “운동과 단백질헬스보충제 매스게이너를 적절히 조합한다면 2017년에는 멸치탈출에 꼭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