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삼성 ‘기어S3’용 스타벅스 앱 업그레이드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삼성 ‘기어 S3’ 스마트 워치용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어S3는 원형 디스플레이에 아날로그 시계와 같은 디자인 제품으로 삼성전자가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1월 ‘기어 S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앱을 아시아 최초로 출시하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적립 별 개수 확인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결제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삼성 ‘기어 S3’ 스마트 워치용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사진출처=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기어 S3 스타벅스 앱에서는 기존 기어 S2 기능에 더해 사이렌 오더(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O2O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어S3 사용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주문 및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앱 실행 없이 전용 위젯을 통해 간편한 스타벅스 카드 결제 및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이번 신규 출시 스타벅스 앱은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기어S3 전체 모델에 선탑재된다. 기존 S2 고객 역시 사용 가능하며,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 컨텐츠 스토어인 Galaxy Apps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삼성 ‘기어 S3’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새로운 스타벅스 기업 앱으로 결제하면 영수증 당 별 한 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기어 S2 고객 역시 이번 신규 출시 앱으로 업데이트 하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