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리얼 랩핑 마스크’ 2종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시트 마스크 ‘리얼 랩핑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리얼 랩핑 마스크’는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크림 마스크 ‘리얼 랩핑 뉴트리티브 마스크 크림’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수분 젤 마스크 ‘리얼 랩핑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워터 겔’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크림 랩핑 기술과 워터 랩핑 기술을 적용해 고농축 성분이 일반 에센스 타입과는 달리 마스크 시트 사이사이에 꽉 차 있어 집중적인 영양 및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

‘리얼 랩핑 뉴트리티브 마스크 크림’은 초극세사 시트가 얼굴 굴곡에도 들뜸없이 밀착되는 크림 타입의 시트로, 세라마이드, 산양유추출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의 풍부한 보습 및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치 영양크림을 바른 듯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젤 타입의 ‘리얼 랩핑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워터 겔’은 피부가 투명하게 비치는 고밀착 텐셀스킨 시트가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히아루론산, 콜라겐, 빙하수 등 보습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더불어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여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