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 론칭을 기념해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는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CF 영상 중 가장 공감이 가는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주변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힘내라! 에브리타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문자를 주고받은 총100쌍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를 각각 증정한다.

[사진설명=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 론칭을 기념해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GC인삼공사 홈페이지(http://www.kgc.co.kr/event/every/index.jsp)에서 12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1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에는 에브리타임의 모델인 조정석과 함께 권혁수, 이시언, 신혜선 등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평소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출해 호응을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새로운 CF는 직장인들이 공감할만한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힘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