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톡톡] 한샘, 킨포크형 스타일패키지 2종 선보여

[헤럴드경제]한샘(대표 최양하)은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내추럴 엣지’와 ‘클래식 엣지’ 2종을 16일 선보였다.

내추럴엣지는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사회현상인 킨포크(kinfolk) 경향을 반영한 게 특징. 킨포크란 특히 소규모 가치지향적 삶을 포괄적으로 지칭한다. 거실 한 켠에 바닥 단을 올려 평상을 만들어 대화와 휴식의 공간으로 연출한 것이 눈길을 끈다. 소박한 흰색 벽면과 따뜻한 느낌의 천연 원목소재의 가구를 조합해 실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만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사진설명=한샘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내추럴 엣지’]

클래식엣지는 고전미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장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 회색과 흰색을 주로 사용하면서도 고전적 요소인 웨인스코팅(wainscoting·바닥면에서 1m 정도까지 벽면에 붙인 널벽) 장식과 청엇뼈무늬 바닥재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고 한샘 측은 주장했다.

[사진설명=한샘 스타일패키지 신제품‘클래식 엣지’]

한샘 스타일패키지는 전국 5개 한샘리하우스 매장(부천, 분당, 광주, 부산, 인천) 및 한샘리하우스 제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대략적인 공사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리하우스는 부엌·욕실·바닥재·가구 등 집 전체 인테리어공사를 한번에 제안하는 곳이다.

조문술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