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특대형 새우 토핑 ‘로열홍새우’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MPK그룹 미스터피자가 특대형 대왕홍새우를 토핑으로 가득 올린 ‘로열홍새우’를 출시했다.

로열홍새우 피자는 주 토핑인 대왕홍새우를 그릴에 구워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리코타치즈, 상큼한 그릴 파인애플을 올려 대왕홍새우의 쫄깃한 식감과 어우러지도록 했다. 여기에 새우와 게를 함께 우려내 진한 감칠맛이 도는 특제 비스크 소스를 듬뿍 뿌리고, 대왕홍새우를 피자 도우 위에 세워 새우로 만든 왕관 같은 화려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로열홍새우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로열홍새우 라지 사이즈 주문 시 1만8000원짜리 순살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치킨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로열홍새우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몽땅드새우’ 내점 세트와 함께 신제품 주문시 사이드 메뉴 4종(오븐미트 스파게티, 순살치킨, 부대리조또, 크림리조또) 중 하나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반값드새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도 오는 2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로열홍새우 레귤러 사이즈와 콜라 1.25L 세트를 12월 4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3000개 한정 판매한다. .

조준섭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신제품 로열홍새우는 일반적인 새우 토핑과는 차원이 다른 새우피자의 최종판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쉬림프 피자의 신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